회계관리

HOME > 제품소개 > 모듈별소개 > 회계관리

특장점

전표발생처리에서 결산업무까지 회계처리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
매입,매출,자금, 급여 관리업무에서 처리된 거래내역이 자동전표 처리되어
회계업무에 반영되므로 전표 처리 업무를 감소 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
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회계장부내용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회사의
이익실현에 기여.

주요기능 및 화면구성

전표관리

  • 매출,수금,매입,지급,어음사후처리,매출원가, 급여전표 등의 타 업무에서 자동 연계처리
  • 발생 부서에서 회계전표를 등록하고 회계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하는 기능과 승인단계 없이 한번 등록으로 처리하는 2가지 기능

결산관리

  • 전표등록으로 바로 재무제표 즉 월계표,시산표, 대차대조표,손익계산서 등 각종 보고서 조회가 가능

재무관리

  • 매입,매출자료를 근거로 월별 또는 분기별로 집계 조정하여 매출처,매입처 별 전자 신고 및 명세서 출력이 가능
  • 각종 세무서식명세서 출력 가능

고정자산관리

  • 고정자산의 취득, 감가상각 산출, 감가상각 전표처리, 고정자산 결산장표 등의 관리가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