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지용구

HOME > 제품소개 > 업종별소개 > 복지용구

특징 및 주요기능

  • 시스템도입이나 별도의 전산요원이 필요 없으므로 초기비용이 적게 듭니다.
  • 기업 경영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프로그램 수정,보완 서비스를 지원 받습니다.
  • Web Version 이므로 시간이나 장소에 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버튼 click 한번으로 품목별,거래처별,담당자별 손익 산출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• 경영자정보자료는 그래픽으로 비교분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모든 품목의 Lot(Batch) no별 유효일자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복지용구관련 업무의 관리 강화
  • ERP와 연계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용이함
특징 및 주요기능
판매관리 계획 / 주문 / 출고 / 세금계산서 / 매출전표 / 수금 / 수금전표 / 거래처원장 / 매출통계분석
구매관리 계획 / 요청 / 발주 / 입고 / 세금계산서 / 매입전표 / 지급 / 지급전표 / 거래처원장 / 통계
물류관리 계획 / 입출고 / 이동입출고 / 기타입출고 / 타계정출고 / 재고관리 / 재고실사
인사관리 인사기본정보 / 근태관리 / 급상여관리 / 퇴직관리 / 연말정산
자금관리 받을어음 / 신용카드 / 지급어음 / 자금일보 / 일일매출수금종합정보 / 어음수표용지
회계관리 전표관리 / 보조부관리 / 재무제표 / 고정자산 / 부가세신고 / 법인세신고
원가관리 상품수불부 / 원가계산 / 상품별매출원가 / 상품별손익
복지용구관리 복지용구접수관리 / 소독관리 / 청구및수금관리 / 복지용구현황
경영정보 계획대비실적 / 상품별손익현황 / 요약재무제표 / 추이현황